강광민 변호사는 현재 법무법인(유한) 평산의 파트너변호사로 주된 업무분야는 형사소송(수사 및 공판 대응), 민사소송, 건설·부동산 분쟁 등 입니다.
경찰로 재직시 사이버범죄수사팀장, 경제범죄수사팀장 등을 역임하면서 수사 실무경험이 풍부하고, 사기, 횡령, 배임 등과 같은 경제·사이버 명예훼손, 성범죄와 관련된 수많은 형사사건을 처리하였습니다. 그리고 대구지방법원 민사합의부(국제거래·섬유전담)와 대구고등법원 민사부(건설전담)에서 근무하면서 각종 민사사건을 집중적으로 처리한 경험도 갖추어, 일반 민사 및 형사 재판에서도 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대형로펌인 법무법인(유) 세종의 파트너변호사로서 형사그룹에 소속되어 대기업과 유명 연예인을 비롯한 중요 고객을 대상으로 경찰 및 검찰 수사단계와 법원 공판단계의 형사사건을 중점적으로 변호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냄으로써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변호사로 인정받았습니다.
이처럼 강광민 변호사는 경찰대학 출신으로서 2004년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경찰의 수사, 대형로펌의 변호, 법원의 판단을 두루 섭렵하며 익힌 업무 전문성을 토대로 법무법인(유한) 평산에서도 고객 만족을 위해 고품질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