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구 변호사는 현재 법무법인(유한) 평산의 파트너 변호사입니다. 주요 업무분야는 도산법, 도산절차와 관련된 민사소송, 도산절차를 통한 업무상 배임·횡령죄, 임금체불로 인한 근로기준법위반죄 등 형사소송에 대한 대응, 기업회생절차를 통한 기업인수 및 경영권 분쟁 업무입니다.
저성장, 인플레이션, 고금리, 국제 군사분쟁으로 인한 원자재 값 상승 등 기업과 관련된 대내외 경제적 환경이 급변하고 있습니다.이러한 시기에 파산 및 회생을 통한 사업 청산과 새로운 스타트 업으로 이행은 신중하고 치밀해야 합니다.
법무법인(유) 평산은 축적된 경험과 숙련된 전문성을 겸비한 도산, 기업 회생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위기에 처해있던 많은 클라이언트들의 경제적 재기와 사업성공을 위해 머리를 맞대고 가슴을 열었습니다.
이형구 변호사는 성균관대학교에서 법학을 공부했습니다. 2006년부터는 법무법인 송무 팀장, 파산재단 파산관재 팀장으로 일했습니다. 현장에서 체득한 실무 위주의 민사집행 업무와 파산·회생 업무 경력은 기존 변호사들에게는 찾아보기 힘든 경쟁력입니다. 도산, 기업 회생 팀의 파트너 변호사로서 그 가치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형구 변호사에게 법은 따뜻하고 치밀한 솔루션입니다. 그에 따르면, 법인(法人)은 법으로 정한 사람. 그는 기업이 곧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변호사입니다. 경제적 위기에 처한 대표이사, 기업, 자영업자, 전문직 등 모든 의뢰인들에게 ‘사람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 현장에서 노력해왔습니다.
기업회생, 도산절차는 지루하고 고통스러운 과정입니다. 이형구 변호사와 함께 눈부신 재기, 아름다운 종결을 경험해보십시오.